안녕하세요 푸딩입니다!
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다 아실 것 같은데, 오늘은 상수에 있는 <데코뷰> 쇼룸에 다녀왔습니다 :)
상수역이랑 걸어서 10분 ~ 15분 정도 떨어진 외딴곳(?)에 있는데 오늘 날씨가 참 따뜻하고 좋아서 걸어가는 길도 기분이 좋았어요
입구부터 여기가 데코뷰다!!! 라고 존예로운 존재감을 뽑냅니다ㅠㅠ 저희 집에 테라스가 있는데, 이 파라솔 & 의자 세트 통째로 옮겨놓고 싶었어요. 내부에 들어가보겠습니다아- 큐알코드와 체온체크 손소독 후 입장했습니다!
건물 하나가 다 데코뷰 쇼룸이고 지상 3층 지하1층 이렇게 4개의 층으로 되어있어요!
일단 저희는 맨 꼭대기 층부터 둘러면서 내려가기로 했습니다:)
리빙, 침구, 생활용품에 이어 홈웨어까지 잘 만드는 데코뷰..!! 데코뷰를 떠올리면 잔꽃무늬,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떠올라요. 취향저격입니다 디자인팀 일 참말로 잘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정말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.
3층은 침구, 홈웨어, 욕실용품, 아이방 아이템, 전자제품 등이 있었습니다!
여기는 2층인데요! 식기, 주방용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! 저는 요즘 우드 식기에 완전 꽂혔는데 예쁜 우드 상품들이 많아서 싹 쓸어오고 싶었으나 지금 일을 쉬고 있기 때문에 많이 많이 참아씁니다ㅠㅠ
살까말까 고민했던 너무 예쁜 패브릭 포스터! 원래 22,000원인데 할인해서 14,900원이더라고요 이런 포스터 하나가 방 분위기를 확 바꿔주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! 정말 너무 고민됐는데, 두달 전에 산 패브릭 액자가 있어서 꾸욱 참았습니다. 지금 집에 있는 액자가 질리면 아무래도 요거를 사야겠어요 포스팅 하다보니까 사올껄 하는 생각이 드네요ㅠㅠ
우드 매니아들 지갑 열리는 존...
그리고 제 마음을 훔친 또 하나의 아이템 요 컵..!!
저 꽃 이름 뭔가요? 꽃알못.. 꽃 종류는 모르지만 저 그림체 너무 예쁘지 않나요.. 색감 예쁜 에이드 해서 먹어도 너무 예쁠 것 같고 아아, 아라 모두 다 예쁘게 담아줄 것 같은 컵이에요!
지하 1층에는 조화 식물, 화분, 러그, 장식조명 등이 있습니다! 가장 예뻤던 공간이에요-
요즘 플랜테리어 인테리어가 인기인데, 데코뷰 조화 식물, 조화꽃들 너무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아요!
그리고 데코뷰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 게 러그죠ㅠㅠ 특히 오리엔탈 러그는 데코뷰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. 오리엔탈 러그의 핵심은 패턴과 색의 조화가 잘 어울러져야 하는데, 자칫하면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잖아요. 근데 데코뷰는 진짜 러그 잘 뽑는 것 같습니다-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고요!
또 지하에 '샘플샵' 존이 있어요. 촬영때 사용했던 제품을 10% 할인해서 판매하는 건데요 상태가 모두 깨끗하고 좋았습니다! 여기서 필요한 거 득템해가시는 것도 이득일 것 같아요!!
아기자기한 소품, 상품들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했습니다. 이사하고 물건 싹 갈때 총알 두둑히 챙겨서 다시 와야할 것 같아요!! 가성비 좋은 데코뷰! 앞으로도 열일해주십셔ㅠㅠ 통장 바치겠나이다